현아 ‘빨개요’에 이어 ‘블랙리스트’ 안무영상 공개

현아 블랙리스트 안무영상 캡쳐1

현아가 ‘빨개요’의 인기돌풍에 이어 ‘블랙리스트(Blacklist)’의 안무영상도 공개했다.

현아는 13일 정오, 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수록곡 ‘블랙리스트’의 안무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앞서 지난 3일, 타이틀 곡 ‘빨개요’의 안무 영상을 공개한 현아는 단일 안무영상으로는 이례적인 수치의 약 50만 뷰 유투브 조회수를 기록하며 노래는 물론 안무영상 역시 ‘핫’한 인기를 자랑한 바 있다.

특히 ‘빨개요’ 및 ‘블랙리스트’무대는 국내외에서 퍼포먼스가 여전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어 각 동영상 사이트에는 현아를 ‘워너비’로 삼는 많은 이들의 댄스 커버 동영상이 속속 업로드 되고 있는 상황. 여기에 유명 연예인들까지도 방송 곳곳에서 패러디에 나서며 현아의 폭발적인 이슈 파급력을 또 한 번 입증하기도 했다.

이후 공개된 ‘블랙리스트’의 안무영상은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이 안무 영상에서 현아는 EXID의 랩퍼 ‘LE’, 10인의 현아 크루 멤버들과 함께 자유로운 몸짓과 특유의 압도적인 섹시 카리스마를 과시했다. 영상 후반에는 LE와 가볍게 어깨동무를 하거나 팬들을 향해 엎드려 큰 절을 올리는 등 귀엽고 발랄한 소녀 ‘현아’의 면모 역시 선보여 무궁무진한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