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힐, 파격 티저 공개…세련미 물씬 남심 흔들

써니힐-주비,미성

여성그룹 써니힐이 정규앨범 파트 A(Part A) ‘써니 블루스(Sunny Blues)’의 발매에 앞서 멤버 주비, 미성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써니힐의 소속사 로엔트리는써니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멤버 승아, 코타에 이어 주비, 미성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 첫 번째 정규앨범 파트 A(Part A)가베일을 벗으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 날 공개된 사진 속주비는 데뷔 후 처음으로 단발머리를 선보였으며, 우아함이 느껴지는 단발 머리에 심플한 화이트셔츠와 블랙레더 스커트 의상을 매치한 감각적 스타일링으로 세련미를 뽐냈다.

반대로 미성은 길게 늘어뜨린 브라운 웨이브 헤어에 미소를 품은 표정을 지으며 청순한 매력을 과시하는 한편, 볼륨감 있는 몸매를 선보이며 남심을 자극했다.

단체 티저와 멤버들의 4인4색 매력을 담은 개인 티저가 공개된 데 이어, 앞으로 첫 번째 정규앨범 파트 A(Part A)에 대한 어떤 정보가추가로 공개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여성 4인조 그룹으로 팀 재정비 후 본격적 행보에 나선 써니힐은 지난 1일선공개곡 ‘그 해 여름’을 발표하고 ‘계절송’의 강자로 떠올랐으며, 오는 21일 첫 번째 정규앨범 파트 A(Part A) ‘써니 블루스(Sunny Blues)’를 발표하고 ‘만인의 연인’ 이후 1년 만에 공식 활동을 재개한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