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캬라멜, 이번엔 게임이다! ‘오캬랜드’에서 숨은 오캬 찾기

오렌지캬라멜_티저공개-

오렌지캬라멜의 네 번째 싱글 ‘나처럼 해봐요’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 됐다.

오렌지캬라멜의 소속사인 플레디스는 13일(수) 정오 플레디스 공식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pledisartist)를 통해 ‘나처럼 해봐요’의 티저 영상을 공개 했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지난 11일(월) 공개 됐던 이번 싱글의 메인 테마인 ‘오캬를 찾아라’를 보여주는 게임 형태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오캬랜드’ 속에서 많은 사람들 사이에 숨어 있는 오렌지캬라멜 멤버들을 찾아야 하는 방식의 이번 티저는 특히 멤버 별로 레벨을 나누어 찾기 쉬운 레벨1의 리지부터 가장 찾기 어려운 레벨 3의 나나까지 난이도를 나누어 제작되었다. 소속사 플레디스 측은 “멤버 3명을 다 찾을 경우 미션이 클리어 되는 형태로 단순히 보고 그치는 것을 넘어 팬들이 직접 함께 하는 재미까지 더해 독보적인 콘셉트의 끝판왕 다운 면모를 다시 한 번 보여줬다”고 전했다.

오렌지캬라멜의 멤버들이 숨어있는 배경도 영상의 재미를 더한다. 오렌지캬라멜의 멤버들의 얼굴과 이름으로 만들어진 ‘오캬랜드’에 모인 오렌지캬라멜의 팬들은 오렌지 색 티셔츠를 맞춰 입고 ‘오캬랜드’를 즐기고 있다.

오렌지캬라멜 측은 “티저는 예고편일 뿐” 이라면서 “본편 뮤직비디오에는 더욱 다양한 ‘오캬 찾기’가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해달라”고 설명해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오렌지캬라멜은 오는 18일 정오 ‘나처럼 해봐요’를 공개 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