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정기고, 라이브 연습 영상 공개 ‘새 국민 썸남썸녀 탄생’

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정기고(왼쪽), 효린

걸그룹 씨스타 효린과 가수 정기고의 라이브 연습영상이 공개됐다.

13일 자정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타쉽X 레이블 부산 콘서트를 앞둔 효린과 정기고의 라이브 연습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효린과 정기고는 편안하면서도 센스 있는 사복차림으로 에릭베넷(Eric Benet)의 ‘스펜드 마이 라이프 위드 유(Spend My Life With You)’를 함께 부르고 있다. 두 사람은 달콤하면서도 감미로운 연인의 하모니를 보이고 있다.

스타쉽과 스타쉽X 소속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콜라보레이션 콘서트인 ‘스타쉽엑스 레이블 콘서트-부산’에서는 한국 힙합의 자존심으로 손꼽히는 MC 버벌진트까지 가세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타쉽X 레이블은 지난해 9월 발매된 첫 타자 매드클라운과 씨스타 소유의 콜라보 앨범‘착해 빠졌어’가 9대 음원차트와 지상파 가요순위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성공을 거뒀으며 두 번째로 지난 2월 발매된 정기고와 소유의 콜라보 앨범 ‘썸(some)’ 역시 지상파 3사의 음악프로그램 1위는 물론 두달 간 음원차트 1위 자리를 지키며 상반기 최고의 히트곡으로 자리 잡았다. 또한 효린과 매드크라운의 ‘견딜만해’도 각종 음원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이번 공연은 기존 소속 아티스트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의 성장에 안주하지 않고 매드클라운, 정기고 등 각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을 대거 영입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는 스타쉽X 레이블의 성장과 가능성을 확인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공연에서는 정기고, 매드클라운, 효린, 주영, 누보이즈 등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특히 정기고와 효린, 매드클라운과 주영, 버벌진트와 효린 등 각각 아티스트들이 그동안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대중적인 사랑을 받았던 곡뿐만 아니라 음악적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스타쉽엑스 레이블 콘서트-부산’은 오는 16일 오후8시 롯데호텔 부산 롯데 아트홀에서 개최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