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호, 일본 오리콘 점령한 솔로 앨범 ‘필’ 14일 한국 발매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준호

그룹 2PM 준호의 솔로 앨범 ‘필(FEEL)’이 오는 14일 한국에서 공개된다.

지난 7월 9일 발매 당일 일본 오리콘 데일리 차트 및 타워 레코드 데일리 차트, HMV 음반샵 아시아 음악 부문 1위 등 3관왕에 오른 앨범 ‘필’은 준호가 전곡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까지 맡은 앨범이다.

준호는 현지 차트 성적은 물론 지난 7월부터 진행 중인 일본 전국 투어 ‘준호 솔로 투어 2014 필(JUNHO Solo Tour 2014 FEEL)’이 5개 도시 총 12회 공연 전석 매진되는 등 현지에서의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에 한국서 발매될 앨범 ‘필’은 총 10곡으로 일본 통상반 수록곡 6곡과 한국 팬들을 위한 한국어 버전 4곡을 담았다. 한국어 버전은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필(FEEL)’을 포함 ‘댄저러스(Dangerous)’, ‘헤이 유(HEY YOU)’, ‘캔트 렛 유 고(Can’t let you go)’ 등이다.

타이틀곡 ‘필’은 스쳐 지나가는 일상 속의 흑백 같던 하루하루가 한 사람을 만나고 화려하고 아름다운 날들로 바뀌었다는 사랑의 감정을 노래한 기본적인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90년대 그리운 감성의 멜로디를 혼합시킨 곡이다. 그 외에도 연인과의 사소한 다툼과 그에 대한 미안함을 담은 ‘헤이 유’와 기타와 피아노만으로 남자의 담담한 이별을 노래한 어쿠스틱 발라드 곡 ‘캔트 렛 유 고’ 등을 통해 사랑하는 연인과의 만남에서 이별까지의 이야기를 감성적으로 표현했다.

준호는 오는 14일 음원 공개와 18일 오프라인 앨범 발매를 앞두고 12일 정오 네이버 뮤직을 통해 수록곡 ‘헤이 유’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