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 신인’ 위너, 데뷔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공개

제공. YG엔터테인먼트

위너

그룹 위너가 데뷔 앨범 트랙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위너는 12일 오전 9시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위너-2014 S/S 데뷔 앨범 샘플러 레디 투 히어(WINNER – 2014 S/S DEBUT ALBUM SAMPLER READY TO HEAR)’라는 타이틀로 앨범 트랙별 하이라이트 파트를 담은 영상을 게재했다. 이 영상은 더블 타이틀곡 ‘공허해’와 ‘컬러링’을 시작으로 ‘끼부리지마’, ‘걔 세’, ‘척’, ‘고백하는 거야’, ‘사랑하지마’, ‘디퍼런트(Different)’, ‘이 밤’, ‘스마일 어게인(Smile again)’ 등 총 10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 부분을 담고 있다.

‘레디 투 히어(READY TO HEAR)’라는 부제는 사람들에게 위너의 노래가 들려질 준비가 됐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또 영상에서는 각 곡의 하이라이트 부분과 어울리는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그래픽이 담겨 위너의 데뷔 앨범 감성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영상 마무리에 명시된 ‘파워 바이 이너 서클(powered by inner circle)’과 공개된 로고는 위너에게 있어 그들의 팬덤을 뜻하는 ‘이너 서클(INNER CIRCLE)’의 의미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전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트랙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이번 앨범 ‘2014 S/S’의 전체적인 성격과 곡의 콘셉트 등을 집약적으로 접할 수 있다.

위너는 12일 자정 데뷔 앨범 ‘2014 S/S’ 음원과 더블 타이틀곡 ‘공허해’, ‘컬러링’ 뮤직비디오 두 편을 공개하며 정식 데뷔했다. 위너의 앨범은 음원 공개 이후 9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멜론, 엠넷, 벅스, 소리바다, 지니, 올레뮤직 등 다수의 음원사이트에서 일명 ‘줄세우기’를 성공시켰다. 위너는 오는 15일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에이아이에이 리얼 라이프 : 나우 페스티벌(AIA REAL LIFE : NOW FESTIVAL) 2014’의 ‘YG패밀리 콘서트’를 통해 공식 데뷔 무대를 선보인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