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시크릿, 신곡 ‘아임 인 러브’ 음원차트 상위권 점령

제공. TS엔터테인먼트

지난해 12월 ‘아이두 아이두(I Do I Do)’ 활동 이후 약 8개월 만에 신곡 ‘아임 인 러브(I’m In Love)’로 완전체 컴백에 기지개를 켠 시크릿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

11일 자정 다섯 번째 미니앨범 ‘시크릿 써머(SECRET SUMMER)’의 전곡을 공개한 시크릿은 발표와 동시에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을 점령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 곡 ‘아임 인 러브(I’m In Love)’ 이외에 ‘유 아 파이어드(U R Fired), ‘잘할 텐데’ 같은 수록곡 또한 시크릿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호응을 얻으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그중 실시간 음악차트 상위권을 선점하며 주가를 올리고 있는 타이틀 곡 ‘아임 인 러브(I’m In Love)’는 곡 도입부에 그루브한 리듬과 전효성의 내레이션으로 부드러운 느낌을 자아내는가 하면, 메인 보컬 송지은의 시원한 가창력으로 곡의 포문을 열어 듣는 이의 귀를 사로 잡는다.

스케일 있는 현악기의 웅장함과 시크릿의 독특한 보컬이 믹스 매치 돼 선사하는 후렴구 또한 시크릿의 진가를 입증하고 있다.

이는 현재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히트 프로듀서 이단옆차기와 시크릿 완전체의 첫 콜라보레이션으로, 빈티지스러운 사운드 안에 고혹적인 시크릿만의 매력을 풍성한 사운드로 풀어냈다.

거부할 수 없는 마성의 여인으로 변신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시크릿은 11일 걸그룹 최초 강남역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강남역 11번 출구 엠스테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쇼케이스는 시크릿의 음악을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오픈 쇼케이스 형식으로 진행돼 대중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상황이다.

뮤직비디오는 잠시 후 정오 시크릿의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www.youtube.com/user/TSENT2008)과 시크릿 공식 팬카페(http://cafe.daum.net/SECRETTIME)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