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더블타이틀곡 ‘공허해’ ‘컬러링’ 티저 이미지 공개

위너 티저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에서 빅뱅 이후 9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 위너(WINNER)가 더블 타이틀곡인 ‘공허해’와 ‘컬러링’의 티저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12일 0시, 지난해 방송된 ‘윈:후 이즈 넥스트(WIN:WHO IS NEXT)’에서 우승한 이후 약 10개월여 데뷔앨범 ‘2014 S/S’의 음원공개, 14일 오프라인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위너는 이에 앞서 11일 새벽 YG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두 곡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수트 차림에 클래식카 앞에 기댄 채 서 있는 위너 다섯 멤버들을 담아낸 ‘공허해’와 멤버들이 모노톤의 캐주얼한 차림으로 햇살이 쏟아지는 창가 계단에 서 있는 ‘컬러링’의 이미지를 통해 이번 데뷔 곡들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어 흥미롭다.

데뷔 앨범에 수록되는 총 10곡에서 작사와 작곡에 참여하면서 음악적 재능을 발휘한 위너는 15일 YG패밀리콘서트를 통해 정식 데뷔 무대를 갖고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팬들앞에 선보인다.

이날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AIA 리얼 라이프 : 나우 페스티벌 2014(AIA REAL LIFE : NOW FESTIVAL 2014)’에서 YG패밀리들과 함께 무대에 올라 ‘공허해’ 등 신곡들을 부르며 정식으로 데뷔 무대를 갖게 된다.

그 동안 빅뱅의 일본 6대 돔 투어, 2NE1의 월드투어 등 선배 가수들의 콘서트 게스트로 무대에 서 왔지만 자신들만의 앨범을 발표하고 무대를 꾸미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위너는 선배들과 함께 당당히 무대에 올라 새로운 YG패밀리의 탄생을 알릴 예정이다.

빅뱅, 싸이, 2NE1, 에픽하이, 악동뮤지션, 이하이 등 소속사 선배 가수들과 정식으로 어깨를 나란히 하고 무대에 설 위너가 과연 어떤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