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대한 민국 만세 삼둥이 좌충우돌 합동 목욕 현장 공개…악동은 누구?

슈퍼맨_삼둥이 합동 목욕

마성의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의 좌충우돌 합동 목욕 현장이 포착됐다.

10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39회에서는 ‘아빠의 무게’가 방송된다. 이날 ‘송도성자’ 송일국은 홀로 삼둥이 목욕 시키기에 나섰고, 삼둥이는 클래스가 다른 목욕법으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송일국은 민국이부터 한 명씩 호명하며 릴레이 목욕에 나섰다. 순서는 머리 감기와 비누칠, 그리고 욕조 입수. 민국이는 아빠가 “목욕하자~”라고 하자 스스로 기저귀를 벗고 욕실로 직행해 평소 숙련된 목욕법을 선보였다. 이어, 세면대를 짚고, 의젓하게 등목자세를 취하는가 하면, 스스로 샤워기를 들고 거품을 씻어내는 등 나이를 초월한 목욕법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만세와 대한이까지 삼둥이 완전체가 한 욕조에 들어가자 대 혼란이 일어났다. 욕조 가장자리에 설치된 카메라를 잡고, 셀카 찍기에 나선 삼둥이. 얼짱 각도를 뽐내던 삼둥이들은 이내 시들해졌는지 ‘삼둥이 샌드위치’ 만들기에 돌입한 것.

욕조 가장자리에 있던 민국이가 힘으로 뒤에 앉아있던 대한이와 만세를 밀어버리자 대한이와 만세는 “아빠! 아빠! 아빠~~~”를 연발했고, 송일국은 “민국아! 민국아! 민국아~~~”를 외치며, 목욕탕은 그야말로 아수라장이 되어 버린 것.

그러나 정작 문제의 주인공 민국이는 마치 ‘아빠가 나에게 왜 그러지?’라고 하는 듯, 눈만 깜빡 깜박거리며 순진무구한 표정을 짓는 특급 애교로 상황을 무마시켰다는 후문이다.

삼둥이의 좌충우돌 합동 목욕은 오는 10일 일요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39회에서 공개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