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데뷔 첫 전국투어 성료 ‘원조 만능엔터테이너 위엄’

제공. NH미디어

임창정

가수 임창정의 데뷔 첫 전국투어 콘서트 ‘2014 임창정 전국투어-흔한 노래… 흔한 멜로디…’ 가 성료됐다.

지난 5월 23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주, 대구, 광주, 부산, 울산 등 전국을 돌며 열린 임창정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지난 2일 제주 공연을 끝으로 거의 매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총 10회, 약 4만 여명의 관객을 맞이했다.

이번 공연은 임창정 표 명품 발라드 무대는 물론 화려한 퍼포먼스 무대, 임창정이 그 동안 출연 한 영화의 명장면을 모아 영상으로 꾸며 원조 만능엔터테이너의 다양한 모습이 선보여졌다. 뿐만 아니라 연예계 소문난 마당발인 임창정을 돕기 위해 김종서, DJ DOC, 다이나믹 듀오, 백지영, 케이윌, 에이핑크, 에일리, 더 레이 등 등이 게스트로 참석했다.

임창정은 “매회 공연마다 최선을 다했지만 아쉬움이 많다. 하지만 많은 관객들 앞에서 노래 할 수 있어서 매우 기뻤고 환호 해주는 관객 여러분들이 있어서 힘든지 모르고 지나갔다. 다음에는 더욱 준비를 많이 해서 더 멋지고 좋은 공연을 선보일 것을 약속하며 또한 이번 공연을 위해 힘쓴 모든 스텝분들과 찾아주신 모든 관객 여러분들께 무한한 감사를 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임창정은 관객들의 요청으로 연말 앵콜 공연을 준비 중에 있으며 오는 10월 발매 예정인 새 앨범 작업과 중국과 한국에서 들어온 시나리오를 검토 중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NH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