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엘 “나에 대한 선입견, 외형적 부분에 많이 가려져”

엘

그룹 인피니트 엘이 자신에 대한 선입견을 공개했다.

7일 오후 인피니트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소극장 콘서트 ‘그 해 여름2’을 개최했다.

이날 스페셜 무대의 주인공은 엘이었다. 엘의 어린 시절 사진이 나오면서 엘은 “학창시절 조용한 아이었다”고 회상했다. 이어 엘은 “학창 시절 축제를 하면 저에게 많이 관심을 가져주시더라”고 능청스레 말했다.

엘은 “저에 대해 선입견이 많다”며 “외형적인 부분에 많이 가려진다. 더 노력하는 것도 많고 욕심이 많다. 모든 사람들이 인정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각오를 말했다.

그룹 인피니트 활동과 함께 연기자로도 활동한 엘은 정체성을 묻는 질문에 “본업이 가수다. (다른 일도) 인피니트가 아니면 할 수 없다”며 “본업에 충실하겠다. 인피니트로서 가수로서 팬들이 부끄럽지 않게 멋있게 클리어하는 만능 엔터테이너가 되겠다”고 답했다. 엘은 스페셜 무대로 델리스파이스의 ‘고백’을 열창했다.

인피니트 소극장 콘서트는 7일부터 2주 간에 걸쳐 7회 동안 진행된다. 인피니트는 멤버마다 스페셜 데이를 정해 7일 동안 7색의 무대를 꾸민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구혜정 photonine@tenasia.co.kr

  • sobive

    꼭 미친 새끼들이 외모에 자신이 없어서 꼭 죄 없는 인간들을 건드려요…에효…
    진짜 누구는 외모 때문에 노래를 연습하는데 어떤 미친 새끼들은 지들 오빠 노래 연습 안해서 노래 안 느는 거에 대해서 잘 살고 연기하는 꿈나무를 욕해요,막플달고, 얼마나 엘이 힘들었겠어
    그리고 눈이 음흉스러우면 당신 면상은 얼마나 토끼가 올라올까 그냥 닥치고 짜져있지…에효

  • Guest

    눈빛이뭔가 음흉스럽고 남에걸 노리는 석연치안어 암튼
    말할때 맴버들 키득거리구 비웃든데
    왜일까?
    가식과 위선은 오래못가!
    솔직하구 진실되게! 나같은 이상한걸 요만큼 키운 분들께 감사혀!끝

    • ㅋㅋㅋㅋㅋㅋ

      우리 명수도 많이 노력하고 있어요~ 가식과 위선이라는 정확한 증거도 없고 솔직하고 진실되지 못하게 하는 건 그쪽이 쓰신 댓글같네요ㅎㅎ 댓글이 뭔가 음흉하고 댓글의 말투가 뭔가 석연치 않네요 그쪽 댓글 보니 비웃고 싶어지네요 왜일까요?
      댓글 보니까 맞춤법도 많이 틀리시는데 우리 명수 비난하실 거면 맞춤법부터 확인하세요 아침부터 기분 나쁘셨으면 죄송합니다^^

    • DDONG

      눈빛이 음흉스럽뎈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
      엘 눈빛이 음흉하면 난느 뭐고 딴 인간들은 뭐지?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