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지 국민표, ‘안녕하세요’ 무대서 오뚝이 프로 정신 발휘

국민표 비아이지

보이그룹 비아이지(B.I.G / Boys In Groove)의 멤버 국민표가 신인답지 않은 프로 정신을 발휘해 눈길을 끌고 있다.

6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 MUSIC ‘쇼! 챔피언’에 출연한 비아이지는 강렬한 퍼포먼스를 소화해내며 차세대 K-POP 대표주자로서의 진면목을 각인 시켰던 터. 방송 직후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http://pann.nate.com/talk/323771487)를 통해 게재된 ‘비아이지’(B.I.G)의 ‘쇼! 챔피언’ 비하인드 영상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비아이지 멤버 국민표가 ‘안녕하세요’의 각 잡힌 군무를 소화하던 중 넘어지는 아찔한 상황이 담겨져 있다. 이에 당황하지 않고 바로 일어나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 자연스럽게 무대에 섞여 들어가는 국민표의 모습은 신인답지 않은 프로정신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쇼! 챔피언’의 본방송 무대에서는 처음부터 끝까지 한 치의 흐트러짐 없이 무대를 소화하는 국민표의 모습이 담겨 더욱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실제로 이날 국민표는 무대가 끝날 때가지 아무런 내색 없이 완벽한 마무리를 해 현장에 있던 팬들을 탄성케 했다고.

비아이지는 ‘Boys In Groove’의 약어로 ‘음악에 취한 소년들’이라는 뜻을 품고 있으며 한국의 자랑거리가 담긴 독특한 가사와 임팩트 있는 태극기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고 있다. 각종 음악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온라인 커뮤니티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