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티저 공개..역대급 나쁜 여자 매력

시크릿 아임 인 러브

그룹 시크릿이 새로운 ‘완전체’ 티저 이미지 공개와 동시에 신곡 ‘아임 인 러브(I’m In Love)’ 티저 영상이 7일 정오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7일 오전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측은 시크릿의 새로운 ‘아임 인 러브’ 완전체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시크릿은 귀엽고 상큼한 소녀가 아닌, 사랑에 빠진 고혹한 여인으로 180도 파격 변신에 성공한 모습이다. 앞서 시크릿은 팬들의 예상을 뛰어넘는 반전 매력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이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시크릿 써머(SECRET SUMMER)’에 타이틀곡 ‘아임 인 러브’는 마음에 드는 남자를 향해 외치는 당돌한 사랑노래다. 아기자기한 사랑 고백이나 수줍은 소녀의 마음이 아닌, 보는 이들을 매혹시킬 만한 당당함으로 본인의 마음을 거침없이 고백하는 것.

또한, ‘아임 인 러브’ 티저 영상은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시크릿의 다채로운 매력을 화려한 볼거리로 풀어냈다. 보는 내내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풍성한 영상미와 한층 농염해진 시크릿의 성숙미가 더해져 이루는 절묘한 조화가 관전 포인트다.

뮤직비디오는 시크릿과 오랜 시간 합을 맞춰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영상제작 프로덕션의 명가 쟈니브로스가 함께 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B.A.P(비에이피), 소녀시대, 비스트, 포미닛 등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과 다수의 작업을 진행한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은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청순함과 시크함을 오가는 시크릿의 아찔한 ‘반전매력’을 환상적인 영상으로 담아냈다.

시크릿의 신곡 ‘아임 인 러브’ 티저 영상은 7일 정오 TS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채널(www.youtube.com/user/TSENT2008)과 시크릿 공식 팬 카페(http://cafe.daum.net/SECRETTIME)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