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 7일 ‘키스키스’ 발표…명동 게릴라 콘서트로 뜨거운 컴백

레이디스코드

레이디스코드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7일 정오 새로운 싱글앨범 ‘키스 키스(KISS KISS)’를 전격 발매한다.

레이디스 코드(멤버 애슐리, 리세, 은비, 소정, 주니)는 지난 2월 ‘쏘 원더풀(So Wonderful)’을 발매한지 약 6개월 만에 레이디스 코드의 색깔을 한번 더 확장시킨 신나는 펑키곡 ‘키스 키스’로 돌아온다.

‘키스키스’는 레이디스 코드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히트작곡가 슈퍼창따이가 제작한 곡으로, 펑키한 멜로디와 강렬한 리듬에 멤버들의 상상 속 키스 이야기를 솔직하고 발칙하게 담았다. 멤버들의 유쾌한 키스 쟁탈전이 담긴 ‘키스 키스’ 뮤직비디오도 음원과 함께 공개된다.

특히 레이디스 코드는 ‘키스키스’ 무대를 통해 이전에 보여주지 않았던 화려한 왁킹댄스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단순히 섹시나 귀여운 콘셉트가 아닌 걸 그룹으로서 색다른 시도와 도전을 엿보게 해 기대를 모은다.

또한 레이디스 코드는 이날 정오, 음원 발매 시점에 맞춰 서울 명동 거리 한복판에서 깜짝 게릴라 콘서트를 열고 ‘키스키스’ 첫 공연을 펼친다.

레이디스 코드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레이디스 코드 새 앨범을 기대하며 기다려준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깜짝 콘서트를 준비했다. 레이디스 코드의 첫 무대를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레이디스 코드 멤버들도 무척 떨리는 마음으로 열심히 공연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레이디스 코드의 ‘키스 키스’>는 7일 정오 이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오프라인으로도 한정 수량 발매된다. 레이디스 코드는 게릴라 콘서트 후 8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시작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