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위너, 앨범 예약판매 시작…기대의 유망주

제공. YG엔터테인먼트

위너

그룹 위너 데뷔 앨범 ‘2014 S/S’의 예약판매가 시작됐다.

위너는 오는 12일 음원을 공개하고 14일 오프라인 앨범을 발매하는 가운데 지난 6일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예약 판매 기간은 지난 6일부터 13일까지로 위너의 데뷔 앨범은 고급판(LIMITED EDITION) 2종과 일반판(LAUCHING EDITION) 1종 총 세 가지 버전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고급판(LIMITED EDITION)은 CD, 포토북(200P), 타블로이드(48P), 포토폴라로이드 1장, 양면 포스터 1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반판(LAUCHING EDITION)은 CD, 포토북(56P), 포토폴라로이드 1장, 단면 포스터 1종으로 구성돼 있다.

위너의 데뷔 앨범 ‘2014 S/S’는 총 10트랙을 담고 있으며 1번 트랙 ‘공허해’와 2번 트랙 ‘컬러링’을 더블 타이틀로 정했다. 이번 앨범에는 다양한 장르의 곡이 수록됐으며 특히 멤버들이 직접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또 위너 멤버들이 다수의 곡에서 메인 프로듀서로 활약해 프로듀서로서의 역량을 엿볼 수 있으며 송민호와 남태현은 ‘걔 세(I’m him)’와 ‘고백하는거야(Confession)’ 등 솔로곡을 선보여 앨범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지난 6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위너 2014 S/S 그랜드 런치(WINNER 2014 S/S GRAND LAUNCH)’라는 타이틀의 초대형 론칭쇼를 성공적으로 마친 위너는 YG가 빅뱅 이후 9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이다. 앞서 위너는 지난해 리얼리티 프로그램 Mnet ‘윈 : 후 이즈 넥스트(WIN: Who Is Next)’ 방영 이후 1년 여만에 데뷔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