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수코’ 장윤주, “가장 기대되는 시즌, 시청률 정점 찍겠다”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코리아 GUYS&GIRLS' 제작발표회 현장의 장윤주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코리아 GUYS&GIRLS’ 제작발표회 현장의 장윤주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GUYS&GIRLS(이하 도수코 가이즈앤걸스)’의 장윤주가 프로그램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청담씨네시티에서 열린 ‘도수코 가이즈앤걸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장윤주는 “앞서 시즌1부터 ‘도수코’의 진행을 맡아왔지만, 이번 시즌이 가장 기대가 많이 된다”며 “남자 모델이 합류하면서 프로그램이 많이 활기차졌다. 또 남자 모델들은 조금 느린 듯하면서도 깨우치면 쭉 상승세를 밀고 나가는 매력이 있더라. ‘도수코 가이즈앤걸스’로 시청률 정점을 찍겠다”고 전했다.

이어 “남녀가 함께 출연하다보니 미션을 정하는 게 가장 어려웠다”며 “특정 성(性)에 유리한 미션이 아니라 남녀가 함께하는 팀 미션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평가는 평등했다고 생각한다. 그들의 성장 이야기에 집중해 달라”고 덧붙였다.

‘도수코 가이즈앤걸스’는 대한민국 남성과 여성에게 TOP 모델의 기회를 제공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모델 장윤주, 김원중, 한혜연 스타일리스트, 이혜주 W매거진 편집장이 출연한다. 오는 16일 오후 11시 첫 방송.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온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