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운널사’ 촬영장 찾은 팬들 간식 쌍두마차에 ‘행복행복’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가 패늗ㄹ이 보낸 간식에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가 패늗ㄹ이 보낸 간식에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장나라가 팬들이 정성을 다해 마련한 간식 쌍두마차 선물에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지난 5일 장나라 팬사이트는 작품의 완성도를 위해 밤낮으로 고생을 아끼지 않은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이하 운널사)를 위해 130인분의 간식을 선물했다.

장나라를 비롯해 주말도 반납하고 촬영에 매진 중인 배우들과 스태프에게 깜짝 선물을 안기며 촬영장의 사기를 북돋은 것.

이날 경기도 안성 촬영장에 공수된 간식 쌍두마차에는 ‘운널사’ 팀을 배려하는 장나라 팬들의 남다른 마음 씀씀이가 담겨 흐뭇함을 더했다. 늦은 밤까지 진행된 촬영을 위해 든든히 배를 채우고 힘내라는 의미에서 분식과 커피, 그리고 수제 샌드위치까지 통 큰 풀코스를 준비했기 때문.

스태프는 떡볶이와 순대 등 분식과 함께 달콤한 커피향이 촬영장을 가득 채우자 고단함도 잊은 채 깨알 같은 휴식을 맛봤다. 장나라 또한 팬들의 사랑이 가득 담긴 선물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고, 스태프의 간식을 일일이 챙기는 등 팬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함을 보탰다는 후문이다.

그 가운데 ‘대출은 김미영 팀장에게~ 로코는 에인절 김미영씨에게~’와 ‘떡방아메리카노 무한리필’ 등 센스만점 멘트가 적힌 메뉴판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장나라는 “언제나 응원을 해주시는 팬 분들이 있어 정말 든든하고 힘이 난다. 그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는 말로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운널사’ 제작사 측은 “언제나 지친 기색 없이 파이팅 넘치는 장나라의 모습에 현장 스태프들도 기운차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며 “‘운널사’ 팀을 위해 좋은 선물 마련해주신 장나라 팬분들께 감사하다. 항상 응원해주시는 시청자분들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재미있는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