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시크릿, 완전체 티저 공개 ‘과감한 블랙 시스루룩’

제공. TS엔터테인먼트

시크릿

걸그룹 시크릿의 완전체 티저 사진이 공개됐다.

6일 공개된 티저 사진은 강렬한 올 블랙 의상과 다크 블루 색상의 배경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사진 속 시크릿 멤버들의 성숙미를 한껏 강조한 과감한 의상이 포인트다.

사진에는 몽환적인 눈빛을 한 채 탄탄한 ‘베이글 몸매를 과시하는 전효성, 예뻐진 비주얼로 볼륨감을 뽐내고 있는 정하나와 코르셋 깃털 드레스를 입고 유혹적인 자태를 뽐내는 송지은, 매끈한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는 한선화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시크릿은 지난 5일 다음 뮤직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시크릿 써머(SECRET SUMMER)’ 전곡 메들리를 공개하기도 했다. 타이틀 곡 ‘아임 인 러브(I’m In Love)’를 비롯해 ‘필 더 시크릿(Feel The Secret)’, ‘룩 앳 미(Look At Me)’, ‘유아 파이어드(U R Fired)’, ‘잘할 텐데’, ‘아임 인 러브(I’m In Love) 인스트로멘탈 버전’ 등 총 6곡으로 구성된 앨범은 앞서 선보이지 않았던 다양한 시도와 색다른 콘셉트로 시크릿의 내공을 증명해 내고 있다. 이단옆차기와 시크릿의 첫 합작품으로 제작 단계부터 이목을 모은 타이틀곡 ‘아임 인 러브’는 블루지한 느낌의 인트로와 나른한 내레이션이 더해져 시크릿 특유의 절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으로 전해졌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