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 마침내 입을 연 그녀, “온 국민이 다 아는 유명인과 숨겨진다는 것”

'힐링캠프' 예고편 속 이지아

‘힐링캠프’ 예고편 속 이지아

배우 이지아가 어렵게 입을 연 순간이 SBS ‘힐링캠프’ 예고편에 등장했다.

6일 ‘힐링캠프’ 예고편에는 마침내 큰 관심을 모은 이지아가 등장했다. 이지아는 “너무 떨려서 말이 안나온다”며 “온국민이 다 아는 유명인과 함께 숨겨진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MC 이경규가 “가족들과도 연락을 안했습니까”라고 질문하기도 했다. 1996년 그의 나이 19세,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든 가수 서태지와의 결혼 당시를 언급한 대목이다. 그가 직접 이 일에 대해 방송을 통해 본격적으로 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

또 이지아는 “다시 찾아온 사랑을 포기할 수밖에”라고도 말했다. 그가 “그 일이 있고도 잘 만났는데, 사람들은 헤어졌다고 하더라. 놀라서 ‘우리가 헤어졌대’라고 말했었다”라며 “하지만 정말 헤어지고 나니까 다시 만난다고 하더라”라고 말하는 장면도 이어졌다.

배우 정우성과 열애설이 불거지고 양측이 공식 인정까지 한 마당에 급작스럽게 서태지와의 결혼과 이혼 사실이 동시에 알려진 지난 2011년의 일을 언급한 대목이다.

이외에도 예고 영상 속 이지아는 방송 수위를 놓고 “어떻게 되겠죠 뭐”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지아 출연분은 오는 11일 방송된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 SBS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