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공식 팬클럽 ‘엑소-엘’ 출범…5일 정오부터 모집 시작

제공. SM엔터테인먼트

엑소

그룹 엑소(EXO)의 공식 글로벌 팬클럽 ‘엑소-엘(EXO-L)’이 출범한다.

엑소는 5일 정오 엑소-엘 전용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오픈하고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을 대상으로 공식 팬클럽 엑소-엘 모집을 시작한다.

팬클럽명 엑소-엘은 ‘엑소-러브(EXO-LOVE)’의 줄임말로 알파벳 순서에서 K와 M 사이에 L이 위치하듯 엑소-케이와 엑소-엠 안에서 엑소를 사랑하는 모든 팬을 의미한다. 엑소의 팀 구호 ‘위 아 원(WE ARE ONE)’에 맞춰 ‘엑소와 팬은 하나’라는 의미도 담고 있다.

특히 엑소-엘은 팬클럽 최초로 전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운영돼 회원들의 이용 편의성을 더욱 높였으며 개별 바코드가 삽입된 모바일 회원카드 제공을 비롯해 멤버와의 채팅 이벤트, 엑소 콘텐츠 공개, 공식 스케줄 참여 신청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더불어 공식 팬클럽 출범을 기념해 8월 한 달간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6일부터 매주 1번씩 엑소 멤버들과 팬들이 보다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채팅 이벤트를 진행하며 엑소에 관련된 퀴즈를 풀고 다양한 선물에 응모하는 퀴즈 이벤트도 펼친다.

엑소-엘 가입을 원하는 사람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거나 전용 홈페이지에 접속해 간단한 가입절차를 거치면 누구나 엑소 공식 글로벌 팬클럽 회원이 될 수 있다.

엑소는 첫 단독 콘서트 투어 ‘엑소 프롬. 엑소플래닛 #1 – 더 로스트 플래닛-(EXO FROM. EXOPLANET #1 – THE LOST PLANET -)’을 성황리에 펼치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