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혹’ 권상우 최지우, 더위 잊는 계곡데이트..관계의 향방은?

유혹 권상우 최지우 계곡데이트

권상우와 최지우가 계곡 데이트를 즐겼다.

4일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유혹'(극본 한지훈 연출 박영수) 7회에서는 권상우와 최지우가 한여름 더위를 잊게 해줄 시원한 계곡에서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는 장면이 그려질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권상우와 최지우가 그물을 이용해 아이들과 함께 물고기를 잡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해맑은 웃음이 가득한 표정으로 서로를 향해 물을 뿌리기도 하고 신난 물놀이 이후 나란히 앉아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여유를 즐기고 있어 장면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권상우와 최지우의 웃음 가득했던 계곡 장면은 구름 한 점 없이 뜨거운 더위 속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촬영이 시작되자 두 사람은 연기가 아닌 실제로 놀러온 것처럼 서로에게 쉼 없이 물을 뿌리고 장난치면서 시종일관 웃음꽃을 피웠다.

드라마 관계자는 “두 사람은 따가울 정도의 햇빛을 그대로 받으면서도 촬영 내내 어린아이처럼 물놀이를 즐기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줘 카메라에도 장면이 예쁘게 담긴 것 같다”며 “권상우와 최지우의 화기애애했던 계곡 데이트 장면을 방송을 통해 확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별거에 돌입한 석훈(권상우)과 홍주(박하선), 그리고 세영(최지우)의 회사에 들어간 석훈과 홍주에게 호감을 가진 민우(이정진)까지 네 남녀의 관계가 예측할 수 없게 흘러가며 극적 재미를 더하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유혹’ 7회는 4일 밤 10시 방송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이김프로덕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