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 신곡 ‘너 없는 내일’ 발표..스타 작곡가 김도훈과 호흡

이정 - 너 없는 내일 (자켓)

가수 이정이 작곡가 김도훈의 프로젝트 음원 ‘너 없는 내일’을 4일 공개한다.

이정이 부른 ‘디 아티스트 다이어리 프로젝트(The Artist Diary Project)’ 앨범의 9번째 콜라보레이션 음원 ‘너 없는 내일’은 이별의 아픔을 이야기하는 것이 아닌, 담담한 바람을 이야기하는 곡이다. 전반부의 차분한 피아노의 선율과 함께 즐거웠던 추억을 노래했으며 후반부에 나오는 간드러지는 스트링 선율과 이정의 명품 보컬의 조합이 눈에 띈다.

‘너 없는 내일’은 히트 작곡가 김도훈의 작품으로 편곡은 FT아일랜드, 씨엔블루의 프로듀서 작곡가 이상호가 맡았다. 작사는 김도훈과 작사가 황성진의 공동 작품으로 담담한 이별을 표현했다.

대한민국을 ‘썸’ 열풍에 빠뜨린 김도훈은 그동안 휘성, 박효신, 거미, 이효리, 아이유, 케이윌 등 다양한 명품 보컬리스트들과 함께 수 많은 명곡을 탄생시킨 바 있다.

㈜레인보우브릿지에이전시와 ㈜컨텐츠큐브가 공동 제작한 ‘너 없는 내일’은 남규리&결, 소울스타, 박기영, 스탠딩에그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콜라보 작업을 통해 감성적인 음악을 꾸준히 발표하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가진 아티스트와 레인보우브릿지의 프로듀싱 팀과의 감성적인 콜라보레이션을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레인보우브릿지에이전시, ㈜컨텐츠큐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