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림, 과거 운동선수와 스캔들 적극 해명 “운동하는 분들 알고 지낸 적 없다”

중국 배우 가오쯔치(왼쪽)와 채림

중국 배우 가오쯔치(왼쪽)와 채림

배우 채림이 과거 운동선수와의 스캔들에 대한 루머를 부인했다.

4일 오전 채림은 자신의 웨이보에 지금까지 하지 않았고 앞으로도 하지 않을 이야기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채림은 불편한 마음에 몇 자 적어봅니다. 10년입니다. 자그마치 10년이란 세월이 흘렀습니다. 그만했으면 합니다. 여러분들한텐 재미있는 얘깃거리가 될 수 있지만 한 사람에겐 너무나 큰 상처입니다고 말했다. 이어 채림은 여러분들이 사실 같이 만들어낸 운동선수와의 스캔들. 전 지금까지 살면서 운동하는 분들을 알고 지낸 적이 없습니다. 왜 그 알파벳 박스 기사가 저라고들 생각하시는지 전 아직도 이해할 수 없습니다. 그 기사엔 저로 오해할만한 건 아무것도 없었으니까요라며 그럼 왜 그동안은 아무 말이 없었느냐고 하시겠죠? 첫째는 자존심이 상해서였고, 둘째는 그때의 삶이 더 힘들어서였습니다. 셋째는 시간이 지나면 사람들의 재미는 지나갈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미련하게도 기다렸습니다. 하지만 기다리는 동안 재미가 사실처럼 되어버렸습니다. 그러니 그동안 그 기사가 여러분들한테 많은 재밋거리였다면 이젠 그만하셨으면 합니다고 설명했다.

채림은 글을 마치며 또 한 가지. 왜 제가 중국배우와 사귀었었습니까? 저에게 없는 과거는 만들지 말아주세요. 제 인생에 외국인이라고는 현재의 남자친구밖에 없으니까요라고 덧붙였다.

채림은 오는 10월 중국 배우 가오쯔치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채림 웨이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