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 안재현, 케이윌 솔직담백 릴레이 디스 열전

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안재현, 이준, 보라, 이기광(시계방향으로)

가수 케이윌의 페이크 다큐멘터리 후속편이 공개됐다.

케이윌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7일 정오 공식 유투브를 통해 ‘케이윌의 페이크 다큐 파트 투더 캐스팅(PART2. THE CASTING)’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파트 원(PART.1) 출연진이였던 아이유, 지창욱, 엠블랙 천둥, 소유, 보이프렌드 민우에 이어 안재현, 이준, 이기광, 보라가 등장해 케이윌과의 관계, 뮤직비디오 현장에 에피소드 등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특히 안재현의 ‘케이윌 미남설’에 대한 발언과 이준의 친분관계에 대한 냉랭한 코멘트가 담긴 영상이 웃음을 자아낸다. 페이크다큐는 다큐멘터리의 형식을 빌려 가짜를 진짜처럼 꾸민 것으로 브라운관 예능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SNS를 통해 콘텐츠가 제작, 확산되면서 신선하고 재미있는 것을 추구하는 젊은층에게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지난 26일 공개된 케이윌 다섯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오늘부터 1은 멜론, 벅스, 엠넷,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몽키3, 싸이뮤직, 지니 등 총 9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마력적인 보통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오늘부터 1은 케이윌의 한층 깊어진 음악적 세계를 담아내기 위해 오랜 기간 케이윌과 음악적 교류를 쌓아온 싱어송라이터 더네임과 메가톤(Megatone)이 공동 프로듀싱을 맡았다. 간결한 인트로로 시작하는 타이틀곡 오늘부터 1은 미니멀한 드럼 사운드위에 리드미컬한 피아노, 기타, 베이스가 더해져 재미있는 그루브를 만들어 내고 따뜻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트링 라인이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케이윌은 오는 30일 오프라인 앨범을 발매하며 활발한 방송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