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 가가, 크레용팝 첫 무대 소감 “정말 귀엽다”

레이디 가가 트위터

레이디 가가 트위터

팝스타 레이디 가가가 걸그룹 크레용팝에 대해 언급했다.

레이디 가가는 27(한국시간)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 공연의 새로운 오프너 크레용팝이 지금 무대에 있는데 정말 귀엽다! 밀워키에 온 케이팝(Our newest opener CRAYON POP is on RIGHT NOW AND SO CUTE! K-pop in Milwaukee)”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 글은 미국 현지 시간으로 지난 26일 오후 750분 경 게재된 것으로 레이디 가가가 오후 730분부터 약 30분간 오프닝 무대를 장식하는 크레용팝의 무대를 관전하는 도중 트윗을 작성한 것으로 보인다.

콘서트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레이디 가가는 리허설 때 직접 나와 무대 밑에서 크레용팝을 응원해줬으며 함께 안무를 따라 추며 역시 크레용팝이다. 직접 보니 더 만족스럽다. 이러니 내가 안 좋아할 수 있겠는가라고 말했다.

크레용팝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첫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레이디 가가의 공연을 보러 온 수많은 관객들로부터 많은 박수와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월드 스타 레이디 가가와 미국 ABC 방송국이 선정한 차세대 케이팝 루키크레용팝의 합동 무대는 밀워키를 시작으로 아틀랜틱 시티, 보스턴, 몬트리올 등 미국과 캐나다를 오가며 12개 도시에서 총 13회의 공연으로 한달 동안 이뤄질 예정이다.

.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레이디 가가 트위터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