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대성, 日 앨범 ‘디스러브’ 트랙리스트와 재킷 사진 공개

빅뱅
빅뱅 대성이 7월 16일 일본에서 발매하는 앨범 ‘D’slove(디스러브)’의 트랙 리스트와 다양한 매력이 담긴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1일과 12일 요코하마 아레나 2회 공연을 시작으로 총 8개 도시 15회 공연하는 솔로 아레나투어 ‘D-LITE DLive Tour 2014 in Japan ~D’s love~’를 진행 중인 대성은 다음달 16일 일본 앨범 ‘D’slove(디스러브)’를 발표하고 다시 한 번 현지를 열광시킬 예정이다.

이번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살펴보면, 지난해 7월 세계적 바이올리니스트 하카세 타로와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가 됐던 ‘I LOVE YOU(아이 러브 유)’를 비롯해 아이튠스 종합 TOP 앨범 1위를 기록하는 등 일본 주요 음원 차트에서 뜨거운 인기몰이 중인 미니 앨범 ‘Rainy Rainy’의 4곡을 포함 총 10곡이 수록됐다. 특히 대성은 새 앨범에서 작사에 직접 참여했고, 앨범 토탈 프로듀싱도 담당해 프로듀서로서의 역량도 발휘했다.

또 앨범과 함께 발매되는 DVD에는 ‘Rainy Rainy’ ‘I LOVE YOU’ 뮤직비디오 2편과 홋카이도 맛집이나 스노우리조트에서 여유로움을 즐기는 대성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1시간 분량의 특별 영상도 담긴다.

앞서 대성은 작년 초 일본에서 솔로앨범 ‘디스커버(D’scover)’를 발매, 한국 그룹 출신 솔로가수가 일본에서 처음 발매한 앨범 성적으로는 최고 순위인 오리콘 위클리 차트 2위에 오르는 등 현지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대성은 이번 솔로 아레나 투어와 새 앨범 ‘D’slove(디스러브)’로 현지에서 솔로 보컬리스트로서의 입지를 더욱 단단히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