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처세왕’ 서인국 친구 이태환은 누구? 귀요미 신인 대열 합류

이태환이 주목받고 있다

이태환이 주목받고 있다

배우 이태환이 tvN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극본 양희승 조성희, 연출 유제원)’에서 능청스러운 코믹연기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고교처세왕’의 이태환은 극중 하키부 삼총사 중 한 명인 오태석으로 등장한다. 지난 방송에서는 오태석이 고등학생과 회사 본부장으로 이중생활을 하고 있는 이민석(서인국)의 비밀을 알아차린 뒤, 이민석에게 귀여운 배신감을 표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하지만 이민석이 회사 법인카드로 백화점 쇼핑을 하게 해주자 언제 그랬냐는 듯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것은 물론 이후엔 학생으로서는 꿈도 못 꿔볼 술집 입성기까지 코믹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을 웃게 했다.

방송 내내 이태환은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로 짧은 등장에도 확고한 존재감을 알렸다. 이어 안정적인 연기뿐만 아니라 모델 출신다운 훤칠한 기럭지, 훈훈한 비주얼까지 동시에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박에 사로잡고 있는 중이다. 더불어 극 중 함께 호흡을 맞추는 서인국, 강기영과의 의리 넘치는 삼총사 브로맨스는 이태환에게 눈길이 가는 또 하나의 요소. 여기에 노련한 하키실력으로 진지한 모습까지 놓치지 않는 등 벌써부터 셀 수 없이 많은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며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다.

이태환은 김성균 하정우 소속사 판타지오가 선보인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로 작년 9월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으로 데뷔했다. 이 그룹의 멤버 서강준이 ‘국민 연하남’으로 주목으로 받기 시작한 것에 이어 이태환 역시 주목받는 신인 대열에 합류했다. 이태환은 이외에도 단막극 ‘시월의 멋진 날에’에서 이덕화 아역으로 출연한 바 잇으며, SBS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에 서강준의 손님으로도 깜짝 출연, 짧지만 강한 매력발산을 펼쳐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 외에도 영화, 화보, 광고 등으로 다양한 매력을 펼치고 있는 이태환은 이번 작품 ‘고교처세왕’을 통해 서강준에 이어 서프라이즈의 차기 기대주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판타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