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검보고서, 세 쌍둥이의 슈퍼맨 송일국이 돌아왔다!

슈퍼맨_송일국 합류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배우 송일국이 합류한다.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 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6월 25일, 실시간 검색어 새로운 슈퍼맨 송일국이 등장했다.

# 세 쌍둥이의 슈퍼맨, 송일국이 돌아온다!

25일 배우 송일국이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는 지난 16일 첫 촬영을 마쳤으며, 오는 7월 6일 방송될 예정.

제작진은 “방송 초창기부터 송일국의 섭외를 논의했다”며 “아직 한번도 공개된 적 없는 세 쌍둥이의 모습과 그 아이들을 돌보는 아빠의 모습을 통해 또 한번 불가능에 도전하는 ‘슈퍼맨 아빠’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송일국은 슬하에 만 2세가 된 세 쌍둥이 아들 대한, 민국, 만세가 있다. 송일국은 첫 촬영에서 평소 철인 3종 경기로 다져진 건강한 체력으로 누구보다 가정적인 아빠의 모습으로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TENCOMMENTS, 세 쌍둥이의 슈퍼맨, 송일국 씨의 등장에 이휘재 씨가 긴장할 것만 같은 이유는 뭘까요? 대한민국 만세를 외치는 새로운 슈퍼맨 송일국 씨의 활약을 기대합니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