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그룹 B.I.G, 데뷔 티저 공개…”듣는 음악+보는 음악 모두 충족시키겠다”

신인 보이그룹 B.I.G(Boys In Groove / 비아이지)가 오는 7월 데뷔를 앞두고 있다.  ‘음악에 취한 소년들’ 일명 ‘음취소’ 5명의 멤버가 모인 B.I.G(비아이지)는 각기 다른 개성은 물론 다채로운 매력을 두루 갖춘 실력파 그룹이다. 멤버 각각이 출중한 랩과 노래 실력 뿐만 아니라 댄스 실력으로 중무장 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B.I.G는 비트에 몸을 실은 채 강력하면서도 절도 있는 댄스를 선보인다. 보는 음악을 넘어서 듣는 음악까지 팬들의 욕구를 둘 다 충족시킬 각오를 내비친 B.I.G는 실력을 겸비한 퍼포먼스로 보일 것을 다짐했다.   또한 멤버들은 영어를 비롯해 일본어, 중국어 등 유려한 언어 능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멤버 중 한명은 클래식한 음악 실력까지 갖췄다.    신선함과 개성으로 가요계의 커다란 반향을 일으킬 B.I.G는 곧 이어 개인 티저 영상을 통해 다섯 명의 멤버들을 공개할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 B.I.G(비아이지) 티저 영상 캡쳐

신인 보이그룹 B.I.G(Boys In Groove / 비아이지)가 오는 7월 데뷔를 앞두고 있다.

‘음악에 취한 소년들’ 일명 ‘음취소’ 5명의 멤버가 모인 B.I.G(비아이지)는 각기 다른 개성은 물론 다채로운 매력을 두루 갖춘 실력파 그룹이다. 멤버 각각이 출중한 랩과 노래 실력 뿐만 아니라 댄스 실력으로 중무장 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B.I.G는 비트에 몸을 실은 채 강력하면서도 절도 있는 댄스를 선보인다. 보는 음악을 넘어서 듣는 음악까지 팬들의 욕구를 둘 다 충족시킬 각오를 내비친 B.I.G는 실력을 겸비한 퍼포먼스로 보일 것을 다짐했다.

또한 멤버들은 영어를 비롯해 일본어, 중국어 등 유려한 언어 능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멤버 중 한명은 클래식한 음악 실력까지 갖췄다.

신선함과 개성으로 가요계의 커다란 반향을 일으킬 B.I.G는 곧 이어 개인 티저 영상을 통해 다섯 명의 멤버들을 공개할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 B.I.G(비아이지) 티저 영상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