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예쁜 남자’ 일본 팬미팅에 공항 마비…신 한류스타 등극?

이장우 일본 팬미팅

배우 이장우가 일본 공항을 뜨겁게 달궜다.

이장우는 지난 14일 도쿄국제포럼 홀A에서 열린 드라마 ‘예쁜남자’ 팬미팅차 일본을 찾았다. 공항에서는 그를 환영하는 인파로 마비된 모습이 포착됐다.

일본 현지에는 이장우의 인기를 입증하듯 이른 아침부터 수많은 팬들이 이장우를 마중하기 위해 공항에 모여들었다. 많은 프레스들의 열띤 취재 경쟁까지 더해져 공항은 발 디딜 틈 없이 인산인해를 이뤘다.

또한 이장우는 14일 2회 공연으로 진행된 ‘예쁜남자’ 팬미팅에서 드라마 속에서 아이유에게 불러주었던 본인의 곡인 ‘사랑한단 말야’를 비롯해 사촌형이자 플라이투더스카이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환희가 ‘예쁜남자’ OST에서 불렀던 ‘열병’을 열창해 1만여 명의 일본 팬들을 매료시켰다.

이날 이장우는 청바지에 블랙 자켓으로 내추럴하면서도 댄디한 매력을 뽐냈으며, 라이브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시종일관 밝은 미소와 특급 매너로 新 한류스타의 등극을 예감케 했다.

이장우 소속사 측은 “공연이 끝난 후 SNS를 통해 일본에서도 앨범을 발매해달라는 문의가 쇄도해 깜짝 놀랐다”며 “일본에서 정식으로 활동을 시작한 것도 아닌데 현지 인기를 실감하게 되어 너무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메이드엠 엔터테인먼트

  • iheemang

    죄송한데요..=_=;; 이장우씨 혼자 팬미팅한게 아니구요. 장근석과 아이유와 같이한 팬미팅이예요. 저 공항 장근석 팬들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