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 도서이벤트│

엔터테인먼트 전문미디어 텐아시아에서 신간소설 ‘다시 살고싶어’ 도서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친구 또는 연인에게 가장 설레였던 순간을 댓글로 남겨 주신 독자 여러분 중 총 10분께 선정해 연극 ‘다시 살고싶어’ 도서를 드립니다. 당첨여부는 댓글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오니 추후 확인 부탁드립니다.

다시살고싶어_입체

이벤트 정보

  • 응모 기간 : 6월25일(수) ~ 7월9일(수)
  • 당첨 발표 : 7월10일 (목)
  • 당첨 인원 : 10명

 

Synopsis

그러니까, 넌 시레나와 사랑에 빠져있고, 그녀의 남편과는 섹스를 하고 싶으며그녀의 아이는 훔치고 싶단 얘기군. 내가 제대로 이해한 거지?”

마흔둘. 짝도 없고 아이도 없다. 한 치의 흔들림도 없는 반듯한 생활의 표본. 숨죽인 “위층 여자”이자, 착실한 초등학교 선생님인 미스 노라 엘드리지. 그녀 앞에 어느 날 불현듯 세 겹의 사랑이 찾아온다. 하나도 아니고, 세 겹의 사랑이. 모든 것은 한 소년, 노라가 가르치는 학급의 전학생 레자로부터 시작된다. 크고 깊은 회색 눈동자, 올리브색 피부, 단정한 옷차림과 사려 깊은 성품. 노라는 그녀가 그리던 가장 ‘이상적이 아이’ 레자에게 점차 빠져들고, 마치 자신의 아이인 것 같은 착각 속을 헤맨다. 그 후 노라는 설치 예술가인 레자의 어머니 시레나를 만나게 되고, 시레나에게 자신이 꿈꿨던 ‘이상적인 자아’를 투영하며 열렬한 숭배와 함께 뜨거운 사랑에 빠져든다. 그것으로는 부족했던 것일까. 레바논 출신의 지성인이자 시레나의 남편인 스칸다르를 만나는 순간, 노라는 자신의 눈앞에 선 너무도 ‘이상적인 남자’에게 뜨거운 욕망을 느낀다. 한 가족을, 그것도 각기 다른 세 사람과 열렬한 사랑에 빠져버린 이 여자. 그런데… 그녀는 왜 이토록 분노하고 있는 걸까?

다시… 살 수 있을까?

누군가의 것이 아닌, 당신의 이야기

샤히드 가족과의 만남을 통해 노라는 지금껏 얌전히 접어 두었던 그녀의 꿈과 욕망을 다시 꺼내볼 희망과 의지를 얻는다. 세레나와 함께 작업실을 얻어 그녀가 꿈꾸던 예술작품을 만들고, 바쁜 부부를 대신해 레자를 돌보며, 스칸다르와의 달콤한 산책을 즐기는 그녀의 삶은 구름 위를 밟는 듯 부푼 행복으로 가득하다. ‘그래, 어쩌면 다시 살 수 있을지 몰라!’ 그녀의 바람, 이루어질 수 있을까…? “노라, 살아야 해요. 당신의 허기진 마음을 채워요. 당신 주위에도 그걸 충족시켜줄 것들은 많아요. 알죠?” 화려하고 특별한 인생을 꿈꾸지 않았던 사람이 누가 있을까. 착한 딸이 되기 위해, 성실한 가장이 되기 위해, 사회의 한 일원이 되기 위해 영혼의 가장자리로 밀려나 버린 사랑, 욕망, 그리고 꿈. 이 소설은 끊임없이 당신에게 묻는다.

“당신, 정말 살아 있나요?”

전 세계적 베스트셀러 ‘다시 살고 싶어 (The Woman Upstairs)’한국 출간

‘다시 살고 싶어 (The Woman Upstairs)’는 출간과 함께 아마존닷컴의 이달의 책, 뉴욕 타임즈 베스트셀러, 퍼블리셔즈 위클리 베스트셀러 등에 선정될 정도로 독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책이다. 이미 10개국으로 번역되어 출판되었고, 호주ABC, 캐나다 CBC 방송에 책 소개 및 토론 내용이 방영되는 등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고전문학과 대중예술 전반을 아우르는 풍부한 암시와 탄탄하고도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그리고 정교한 감정처리는 이 책을 읽는 이로 하여금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사랑을 갈구하는 한 여자의 분노. 다시 한 번 심장이 두근거리는 흥분과 감격을 느끼기 원하는, 생생히 살아있음을 갈망하는 이들에게 이 책을 권한다.

 

  • tenasia

    ▶이벤트 메일 : event@tenasia:disqus .co.kr

  • tenasia

    도서 [다시 살고 싶어]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독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도서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확인 부탁드리며, 본인의 이름과 연락처 및 도서를 받으실 주소, 댓글을 남기실때 사용한 닉네임과 을 기재하여 아래 메일주소로 보내주신분에 한하여 도서를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7월 14일까지 메일 확인이 안될 경우 도서 전달이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메일 : tenasia .co.kr”>eventtenasia .co.kr

    ● 도서 이벤트 당첨자

    1. 라곤희

    2. yamucha

    3. GRACE YI

    4. jandy

    5. wmk3737

    6. 유지니아

    7. 나미

    8. 서세리

    9. 현수김

    10. 손민기

    당첨되신 모든 분들 축하드립니다.

  • 손민기

    10년지기 친구라 마냥 편안하고 맘 편히 기댈 수 있는 상대라고만 생각했었죠.
    그런데 어느날인가, 길을 걷다가 우연히 친구가 이런 말을 하더라구요.
    “바쁘다는 핑계로 요즘 연락도 못하고, 너 힘들다고 들었는데 제대로 챙겨주지 못해서 미안해…”
    “그래도 머리로는 항상 니 생각 하고 있다는 건 말해주고 싶었어…”
    그때, 친구와 나 사이에 흐르는 묘한 기운이 느껴졌어요. 아주 따뜻하고 포근하면서도…
    갑자기 기대고 싶어지는… 그런 마음이 처음으로 느껴지더군요. 나도 모르게 내 마음도 설레이기 시작하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