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단발머리’로 청순 큐티 섹시 모두 가능한 멀티 걸그룹 입증

AOA 제공. FNC

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청순, 큐티, 섹시 등 끝없는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19일 신곡 ‘단발머리’로 컴백한 AOA는 이번 컴백 무대를 통해 무대 의상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AOA는 지난 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음악중심’, SBS ‘인기가요’를 한 차례씩 돌며 가진 컴백 무대에서 타이틀곡 ‘단발머리’와 수록곡 ‘판타지’로 큐티와 청순을 넘나드는 색다른 매력을 어필했다.

타이틀곡 ‘단발머리’의 무대 의상은 멤버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는 개인별 의상으로 마련돼, AOA의 상큼 발랄한 매력을 잘 드러낸다는 평이며, 수록곡 ‘판타지’에서는 ‘여신 의상’이라 불리는 무대 의상으로 멤버들의 청순 매력을 극대화 했다.

지난 ‘짧은 치마’ 활동 때 섹시한 매력을 드러냈다면, 이번 ‘단발머리’ 컴백 무대에서 AOA는 청순-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무장했다. AOA는 이번 활동응ㄹ 통해 청순, 큐티, 섹시를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멀티’ 걸그룹이라는 것을 입증하겠다는 각오다.

컴백 무대를 마친 AOA는 이번 주 음악 방송에서도 다양한 컬러와 버전의 완성도 높은 무대 의상들로 시청각적 요소를 고루 강화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