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프리츠, 28일 데뷔 쇼케이스 개최 ‘독특 걸그룹 탄생’

제공. 베스트윌엔터테인먼트

프리츠

신인 걸그룹 프리츠(Pritz)가 정식 싱글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모바일 게임 ‘몬스터 길들이기’와 함께 프로모션 곡 ‘걸스출동’을 발표하며 사전 프로모션 활동을 가져 온 프리츠는 ‘걸스출동’ 프리츠 버전 외에 새로운 곡 2곡을 발표한다.

유나, 슈아, 하나, 아리 그리고 로봇곰 크랭크로 구성된 프리츠는 ‘무서운 동네의 귀여운 특공대(Pretty Rangers In Terrible Zone)’라는 뜻을 담고 있는 팀으로 데뷔 전 ‘걸스출동’으로 동대문과 광화문, 영등포, 일산, 양평, 정선을 오가며 방송 및 행사장에서 프로모션 공연을 가져왔다. 프리츠는 온라인에서 검색을 해 보면 이미 많은 직찍과 직캠 자료들을 볼 수 있을 정도로 이미 상당수의 레벨 있는 찍덕(스타들을 밀착 동행하며 사진 찍는 덕후라는 팬덤 용어)들이 전문가들도 많이 갖고 있지 않은 고가의 최첨단 전문 장비들을 가지고 이들이 가는 곳마다 관심을 갖고 있다.

이번 쇼케이스에ㅅ 프리츠는 재밌는 후렴구 가사와 뽕끼 있는 멜로디가 어우러진 댄스곡에 보기에는 흥겹지만 난이도 있는 움직임이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안무가 백미인 ‘걸스출동’ 외에도 ‘(인류최대 난제)오에오에’, 산뜻한 프리템포 힙합 리듬에 상큼하고 쉬운 멜로디가 결합된 시즌송 ‘수박수박(수박송)’등을 선보이며 앞으로의 활동 방향을 공개할 예정이다.

2년 가까이 갈고 닦은 실력과 끼를 마음껏 펼치며 본인들의 춤과 노래로 힘들고 지친 사람들에게 기쁨과 희망을 주며 행복하게 만들어 드리는 것이 활동 목표라는 당찬 각오를 내비친 프리츠의 데뷔 쇼케이스는 오는 28일 오후 8시 압구정 예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이후 방송.행사 등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베스트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