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벌진트, 미국투어 영상과 신곡 최초 공개

브랜뉴뮤직_vj_bnl_image _

신곡 제목 초성 이벤트를 비롯하여 차벙개 리스닝 이벤트로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을 얻고 있는

버벌진트가 이번에는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영상 콘텐츠 ‘브랜뉴 라이브 에피소드 #8: 비하인드 US 투어’를 통해 1년 만에 컴백하는 새 싱글의 일부와 미국투어 비하인드 스토리를 최초 공개했다.

‘브랜뉴라이브’는 브랜뉴뮤직의 고유 영상 콘텐츠로서 소속 아티스트들의 일상생활 및 에피소드,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 등을 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지난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뉴욕, 시애틀, 로스앤젤레스, 미국 주요 3개 도시에서 진행된 AMF 공연에 참가한 버벌진트, 범키, 칸토의 공연 현장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영상 내의 BGM으로 버벌진트의 신곡도 들어볼 수 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첫 미국투어로서 3개 도시 총 7000명이 넘는 관객들이 오셨었다. 예상치 못했던 환호와 격려에 너무나 감사 드리며, 특히 뉴욕에서는 한인 분들보다 외국인 관객분들이 더 많이 찾아와 힙합의 본고장 미국에서 K-HIPHOP 가능성을 점칠 수 있었던 좋은 계기가 되었다. 지속적으로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에서 인정 받을 수 있는 좋은 음악을 선보일 것을 약속 드리며, 이번 영상으로 최초 공개된 버벌진트의 새 싱글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곡의 일부를 공개해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버벌진트의 1년만의 컴백 싱글은 오는 27일 자정을 기점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브랜뉴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