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홍대 앞 트랙리스트 벽화 깜짝 공개

정준영 '틴에이저' 벽화

정준영 ‘틴에이저’ 벽화

가수 정준영이 새 앨범 ‘틴에이저(TEENAGER)’의 트랙리스트를 벽화를 통해 공개했다.

23일 새벽, 정준영은 홍익대학교 앞 벽화거리에 ‘틴에이저’ 트랙리스트를 표기한 벽화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 벽화는 정준영만의 트레이드 마크로, 정준영은 지난 10월 데뷔 미니 앨범의 트랙리스트 역시 벽화를 통해 기습 공개한 바 있다.

벽화를 통해 공개 된 이번 앨범 ‘틴에이저’의 수록곡은 총 6곡으로, 타이틀곡은 앨범 명과 동일한 ‘틴에이저’다. ‘틴에이저’를 비롯 ‘내가 너에게’, ‘이빨’, ‘친구’, ‘홀드 온(HOLD ON)’, ‘돛단배’ 등 심상치 않은 제목들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정준영의 소속사 CJ E&M 음악사업부문 관계자는 “이번 앨범을 관통하는 장르는 얼터네이티브 록이다. 정준영이 어릴 적부터 즐겨 듣고 가장 좋아하는 장르로 6곡을 꽉 채웠다. 얼터네이티브 록이라는 하나의 장르로 다양한 느낌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며 “각각의 노래는 음악에 대한 고집, 꿈, 사랑, 친구, 외로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를 담고 있어 ‘정준영표 록 음악’을 확실하게 보여주는 앨범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앨범에는 정준영이 전 곡의 프로듀싱에 참여, 타이틀곡 ‘틴에이저’의 작사를 가수 정기고가 맡았다. 이 외에도 국내 최정상급 세션들과 음악인들이 총 출동해 특급 퀄리티를 자랑 할 전망이다.

오는 24일에는 정오 타이틀곡 ‘틴에이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정준영 컴백 스페셜 페이지(iamateenager.net)을 통해 최초 공개되며, 이어 오는 26일 앨범이 발매된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