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뉴욕 위크 스케줄’ 티저 일정 공개…대형 프로젝트 시작

제공. YG

위너 티저 포스터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에서 8년 만에 선보이는 남자 신인그룹 위너(WINNER)가 ‘뉴욕 위크 스케줄(NEW YOUR WKEEK SCHEDULE)’ 티저 일정을 공개했다.

YG는 지난 22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위너의 ‘뉴욕 위크 스케쥴’ 이미지를 게재했다. 티저 이미지는 흑백의 뉴욕을 배경으로 담고 있으며 ‘뉴욕 포토 뉴욕 위크 스케줄(NYC PHOTO NEW YORK WEEK SCHEDULE)’이라는 문구가 명시돼 있다. 또 NYC 1 06.24 , NYC 2 06.25, NYC 3 06.26, NYC 4 06.27, NYC 06.28 등 구체적인 날짜가 기재돼 있어 해당 날짜에 무엇이 공개될 지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뉴욕 위크’는 위너 데뷔 준비의 일환으로 뉴욕 현지에서 촬영한 다양한 콘셉트의 결과물을 공개하는 주간으로 위너의 데뷔 콘셉트라고 할 수 있다.

앞서 위너는 ‘테스트 위크(TEST WEEK)’를 통해 내추럴하고 편안한 매력의 이미지컷을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번 ‘뉴욕 위크’에서는 또 다른 위너의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촬영은 GQ 등에서 활약하고 있는 사진작가 JDZ CHUNG과 YG에 최근 합류해 위너의 새로운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박지석 스타일리스트 및 여러 크리에이티브 팀이 몇 달간 사전 기획을 통해 함께 준비해왔다.

위너가 오랜 시간 뉴욕에 체류하며 다양한 콘셉트로 촬영한 이번 이미지컷들은 현지 스태프를 포함 20명에 달하는 스태프들이 참여한 대형 프로젝트로 콘셉트 유출을 막기 위해 현장에서 철통보안을 하며 나온 결과물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