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돌 GOT7, ‘갓러브’ 앨범 스포일러 영상 공개

갓세븐

그룹 GOT7(갓세븐)의 두 번째 미니앨범 ‘GOT♡(갓러브)‘의 앨범 스포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GOT7은 20일 정오 GOT7 공식 사이트, JYP 공식 유투브, JYP공식 페이스북, JYP 공식 트위터를 통해 ‘GOT♡’ 앨범 스포일러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A’를 포함, ‘유 갓 미(U Got Me)’, ‘나쁜 짓’, ‘굿 투나잇(Good Tonight)’, ‘포에버 영(Forever Young)’, ‘A (이우민 ‘collapsedone’ Remix)’, ‘A (TOYO Remix)’, ‘A (FRANTS Remix)’ 등 총 8곡의 스포일러 음원을 담았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 속 음원들은 앨범 수록곡을 단순히 삽입한 미리 듣기가 아니라 보컬 트랙을 부분적으로 편집해 ‘앨범 스포일러’에서만 들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앨범 스포일러’를 통해 공개된 트랙 리스트 및 전곡의 작사, 작곡에는 타이틀 곡 ‘A’를 작업한 박진영 대표 프로듀서를 포함 Noday, Chloe, Alex G, 이우민 등 다양한 컬러의 작곡진이 참여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GOT7의 리더 JB가 작사에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는 ‘나쁜 짓’은 상대방이 내 마음을 알아채고 먼저 다가와 줬으면 하는 바람을 담은 곡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수록곡과 함께 삽입된 이미지는 지난 16일 공개한 티저 이미지를 포함 이번 앨범의 단체 컷 및 개인 컷을 담아 팬들에게 즐거움과 기대감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19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화려한 컴백을 알린 GOT7은 오는 23일 미니앨범 2집 ‘GOT♡’의 온라인 음원 공개 및 앨범 발매와 함께 타이틀곡 ‘A’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