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팬들 위해 직접 허그회 개최

태양

태양

그룹 빅뱅 태양이 팬들을 직접 포옹한다.

태양은 오는 26일 오후 9시 서울 서대문구 신촌 유플렉스 12층 제이드홀에서 라이즈(RISE)’ 발매 기념 비공개 허그회를 연다. 이번 허그회는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신촌 엠투유(M2U)에서 앨범을 구매한 팬들 중 당첨자 180명과 빅뱅 오피셜 V.I.P이벤트 당첨자 20, 200명의 팬들과 함께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4일 오후 4M2U레코드 블로그를 통해 공개된다. 빅뱅 오피셜 V.I.P 당첨자는 빅뱅 오피셜 V.I.P존 공지게시판을 통해 같은 시각 공지될 예정이다.

특히 태양은 지난 18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서 깜짝 라이브 원더케이(1theK) ‘원더라이브로 팬들과 가까이 교감하기도 했다.

태양의 2집 앨범 타이틀곡 ,,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의 주간차트 정상은 물론 가온 주간 앨범차트 1위를 석권하며 여전히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Mnet, MBC, SBS 등 방송 3사 가요 순위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은 지난 19일 방송된 엠카운트다운에서는 2주 연속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은 일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18일 일본에서 발표된 앨범 라이즈(RISE)’의 한국판이 일본 최대 음원사이트 레코초쿠에서 데일리 앨범 차트 1, 일본 아이튠스 팝 앨범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