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히스토리, 타이틀곡 ‘싸이코’ 티저 공개

HISTORY_teaser

5인조 보이그룹 히스토리가 새 앨범 타이틀곡 ‘싸이코’의 티저를 공개했다.

23일 세 번째 미니 앨범 ‘디자이어’로 가요계에 복귀하는 히스토리가 타이틀곡 ‘싸이코’의 티저 영상을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싸이코’ 뮤직비디오는 ‘강남스타일’과 ‘젠틀맨’, 엑소의 ‘늑대와 미녀’ ‘으르렁’ 등을 연출한 조수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티저 영상 속에서 히스토리의 멤버들은 어둡고 긴 터널을 걷는 미스테리한 등장으로, 영상을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영상의 후반부에 의미심장한 미소를 보이며, 섬뜩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장이정의 모습은 ‘우린 결국 웃게 될거야, 나쁜 놈, 싫은 놈 니 마음대로 불러요’라는 신곡 ‘싸이코’의 도발적인 가사 아래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소속사 로엔트리 측은 “히스토리는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치열한 사랑 속에서 점차 순수한 감정을 잃어가면서도 사랑하는 여자를 놓을 수 없는 사랑에 미친 한 남자의 모습을 드라마틱한 스토리로 펼쳐 보인다”고 밝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켰다.

타이틀곡 ‘싸이코(Psycho)’는 작곡가 이민수와 작곡가 이스트포에이(east4A)가 의기투합해 선보이는 리드미컬하고 중독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작사가 김이나가 사랑에 미쳐버린 한 남자의 혼란스러운 마음을 직설적이면서도 생생한 가사로 표현해냈다.

조영철 총괄 프로듀서가 중심이 된 이번 앨범에는 작곡가 이민수, 작곡가 이스트포에이(east4A), 작사가 김이나 외에도 작곡가 배진렬(JR Groove), 작곡가 앤드류 최(Andrew Choi) 등 국내 최고의 제작진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특히, 멤버 장이정은 데뷔 후 처음으로 작곡, 작사에 참여한 ‘블루문(Blue Moon)’과 작사를 맡은 ‘아이 갓 유(I Got U)’을 이번 앨범에 수록, 송라이팅 실력을 펼쳐 보였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포츈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