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손호영 티저영상 공개 ‘과거와 현재의 만남’

손호영 티저

손호영 티저

그룹 god(지오디) 손호영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15주년 프로젝트로 돌아온 god가 깜짝 티저 영상에 이어 멤버 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8일 god는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첫 티저 영상을 공개해 왠지 모를 뭉클함과 설렘을 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첫 티저 주인공은 손호영이다. 숨 가쁘게 계단을 뛰어 올라가는 모습에서 시작되는 영상은 속도감 넘치는 영상미로 시선을 모은다. 예전 손호영과 마주한 현재 손호영은 잠깐 멈칫 하는 듯 했지만 끝까지 옥상으로 올라와 동이 튼 하늘을 멍하니 바라보는 모습으로 이어진다.

이어 귀에 이어폰을 꽂자 흘러나오는 god의 데뷔 곡 ‘어머님께’와 팬들의 함성소리, 손호영의 뒷모습은 팬들에게 왠지 모를 뭉클함과 설레는 마음을 전하고 있다.

god의 공식 로고로 영상이 끝나는 듯 했지만 말끔한 수트를 차려 입고 입가에 미소를 짓고 있는 장면에서는 god의 컴백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예고했다.

특히 오랜 시간 동안 새 앨범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18일 정오부터 이틀 간격으로 다섯 명 멤버 별 개인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god는 오는 7월 12, 13일 양일 간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진행하며 당초 예정됐던 서울 2회 공연을 시작으로 광주, 부산, 대구, 대전 총 8회 공연을 추가로 결정하며 전국 팬들을 찾아간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싸이더스H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