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18일 데뷔 5주년 맞이…팬들에 ‘고마워’ 뮤비 선물

포미닛 '고마워' 뮤직비디오

포미닛 ‘고마워’ 뮤직비디오

걸그룹 포미닛이 18일로 데뷔 5주년을 맞았다.

포미닛은 18일 공식 페이스북 및 유투브 채널을 통해 미니 5집에 팬들을 위한 노래로 수록됐던 곡 ‘고마워’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고마워’는 감미로운 멜로디에 항상 믿어주는 존재에 대한 무한한 고마움과 진심어린 사랑을 담은 노래로 포미닛은 데뷔 5주년을 맞아 지난 ‘오늘 뭐해’ 활동 당시 팬들과 만났던 순간과 지난 5월 유럽 투어에서의 에피소드를 엮어 한 편의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포미닛은 손편지를 통해서도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포미닛 멤버들은 “포미닛이 2009년 6월 18일에 데뷔해서 지금까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건 다 여러분 덕분인 것 같아요”라며 “정말 어떤 말로도 표현이 안 될 만큼 고맙습니다. 2014년 6월 18일은 우리뿐만 아니라 포니아한테도 5주년이네요. 앞으로도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가요”라고 데뷔 5주년을 맞은 소감을 전했다.

포미닛의 5주년을 맞아 국내외 팬들은 다양한 축하 영상 및 이벤트를 전개하는 한편 SNS에서는 포미닛의 5주년을 축하하는 키워드가 월드와이드 트렌딩에 올라 해외팬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하기도 했다.

포미닛은 지난 2009년 6월 ‘핫이슈’로 데뷔해 스타일리시한 음악과 무대로 걸그룹 시장에서 독보적인 색깔을 어필해왔다. 이후 포미닛은 ‘뮤직’, ‘거울아 거울아’,’볼륨업’ 등 히트곡을 발표하며 강렬한 음악과 파워풀한 퍼포먼스,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로 사랑을 받아왔다. 또 포미닛은 케이팝 걸그룹 최초로 유럽대륙에서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