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태양 ‘눈, 코, 입’ 재해석…이찬혁 랩+이수현 보컬 하모니

악동뮤지션 '눈 코 입' 커버 제공. YG

악동뮤지션이 태양의 정규 2집 타이틀곡 ‘눈,코,입’을 커버한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화제를 모으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6일 저녁 YG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악동뮤지션이 부른 태양의 ‘눈,코,입’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이찬혁의 잔잔한 보컬로 시작되는 이번 커버 영상은 이수현의 맑고 청아한 보컬로 이어지며 원곡에서 태양이 선보였던 것과는 또 다른 매력을 자아내고 있다. 이찬혁은 새롭게 랩을 추가했으며, 이찬혁과 이수현의 조화로운 하모니를 통해 악동뮤지션의 ‘눈,코,입’으로 재탄생됐다.

‘눈,코,입’은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하는 태양의 감성적인 보컬이 인상적인 곡으로, 지난 2일 밤 12시 공개 후 멜론, 엠넷, 올레뮤직 등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일간차트 1위를 석권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공개 2주차 임에도 16일 기준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주간차트에서 1위에 올랐으며 소리바다, 엠넷, 몽키3 등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상위권에 랭크돼 있다.

또한,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 MBC ‘쇼!음악중심’등 음악프로그램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태양의 ‘눈,코,입’ 영상은 악동뮤지션 외에 또 다른 YG소속 가수들의 참여가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과연 다음 커버 영상의 주인공은 누가될 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