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 월드컵 맞이 독특 응원 아이템 소개

피에스타

걸그룹 피에스타가 지난 13일 개막한 ‘2014 브라질 월드컵’을 맞이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글로벌 팬들과 호흡했다.

피에스타는 지난 10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월드컵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FC 피에스타, 하나더!’라는 영상을 처음 공개했다. 그동안  “글로벌 팬들이 예상하는 우승국?”, “K-POP 남자 아이돌 중 에이스를 상징하는 축구 등번호 10번에 어울리는 멤버는?”, “글로벌 팬들이 뽑은 월드컵 베스트 응원송은?” 등 여러 주제로 전 세계 각지의 K-POP 팬들과 소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왔다.

16일 오전 공개된 ‘FC 피에스타, 하나 더!’의 마지막 에피소드에서는 월드컵 응원을 위해 꼭 필요한 ‘하나 더’라는 주제에 맞춰 진행했다. 응원을 위한 패션, 독특한 응원 아이템에 이어 오는 7월 새로 발매할 신곡 ‘하나 더’ 에 맞춘 귀엽고 발랄한 응원 댄스까지 깜짝 공개하며 팬들을 이목을 모았다.

함께 진행한 마지막 이벤트로 “글로벌 팬들이 뽑은 월드컵 베스트 응원송은?”이라는 주제의 투표 결과 피에스타가 뮤직비디오에 함께 참여하며 더욱 관심을 모아온 ‘2014 브라질 월드컵’ 공식 응원가 중 한 곡인 더프렌즈(김형중, 이장우, 조성민)의 ‘아이 러브 코리아(I Love Korea)’가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피에스타는 7월초 컴백을 목표로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콜라보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