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23일 컴백 앞두고 단체 티저 이미지 공개

제공. JYP

23일 컴백을 앞둔 그룹 갓세븐(GOT7)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6일 정오에 JYPnation 공식 페이스북 (http://facebook.com/jypnation), JYPnation 공식 트위터 (http://twitter.com/jypnation), 갓세븐 공식 사이트 (http://got7.jype.com)를 통해 갓세븐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갓세븐은 7명의 멤버가 즐거워하는 모습으로 거리를 걸어가고 있어, 그들이 뿜어내는 해맑고 건강한 이미지를 느끼게 해준다.

갓세븐의 미니앨범 2집의 타이틀곡 ‘A’는 박진영 프로듀서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상대방 속마음을 알고 있는데 상대방이 속마음을 숨길 때 하는 한국어 표현 ‘에이’를 영어 알파벳 A로 표현해 만든 곡이다. 특히 R&B 화성에 힙합리듬을 붙여 만든 업템포 R&B곡으로 밝고 에너지 넘치는 느낌을 준다.

JYP측은 “갓세븐이 올해 1월 발매한 데뷔 앨범 보다 성숙하고 성장한 앨범으로 돌아왔다”며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갓세븐은 16일부터 22일까지 멤버별 ‘A’스토리 영상을 공개하며, 18일 오후 7시 30분에는 공식 팬클럽 ‘I GOT7(아이갓세븐)’과 함께하는 쇼케이스를 악스코리아에서 진행한다. 쇼케이스는 팬들 앞에서 처음으로 미니 앨범 수록곡들을 공개함과 동시에 팬들과의 시간, 개인기를 선보이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19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으로 컴백 무대를 갖는 갓세븐은 23일 앨범 발매 및 뮤직비디오 공개 등으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