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 ‘우결’ 깜짝 출연…남궁민 요청에 ‘로필3’ 멤버 모였다

김소연

김소연 남궁민 등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로 다시 뭉친 ‘로맨스가 필요해3’ 멤버들.

배우 김소연이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 깜짝 출연한다.

김소연은 윤승아, 유하준, 박효주 등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에 참여했던 배우들과 함께 우리 결혼했어요에 등장할 예정이다.

이번 출연은 드라마 이후 인연을 이어오던 남궁민에 요청으로 인해 성사됐다. 최근 진행된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녹화에서부부가 함께 캠핑을 떠나라는 미션카드를 받고, 캠핑 경험이 전혀 없던 남궁민 홍진영 부부는 고민에 빠졌고, 이에 남궁민이 로맨스가 필요해3’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들에게 도움을 요청한 것. 이에 로맨스가 필요해3’ 배우들은 바쁜 일정과 각자 개인 활동에도 불구하고 남궁민을 위해 의리로 뭉쳤다.

한 관계자는 “평소에 예능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었던 개성 있는 배우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촬영이었다”며 “드라마가 끝난 이후에도 이렇게 친분을 같이 유지한다는 것이 굉장히 놀랐다. 의리 하나로 이렇게 한 걸음에 달려와 준 배우들에게 굉장히 대단하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궁민 홍진영 부부와 배우 김소연, 박효주, 윤승아, 유하준이 함께한 캠핑 이야기는 14일 오후 4 55분 공개된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