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남희석 김수용 최승경, ‘해투3’ 출격…‘국민 MC’ 유재석 과거 폭로 기대해!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하는 김수용, 남희석, 박수홍, 최승경(왼쪽부터)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하는 김수용, 남희석, 박수홍, 최승경(왼쪽부터)

개그맨 박수홍, 남희석, 최승경, 김수용이 14일 오후 진행되는 KBS2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 녹화에 참여한다. 특히 이들은 KBS 7기 공채 개그맨으로 ‘해투3’ MC 유재석과 동기로 알려져 관심을 끌고 있다.

이날 녹화에서 이들은 유재석, 최승경 등의 방송 데뷔작인 KBS2 ‘비바청춘’과 ‘대학개그제’ 등 옛 시절 활동 모습이 담긴 희귀 영상 자료를 함께 보며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 현재 ‘전설의 KBS 7기’로 자리 잡은 이들의 ‘유재석 과거 폭로전’은 시청자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해투3’의 연출을 맡은 윤고운 PD는 텐아시아에 “한때 최고의 개그맨으로 이름을 알렸던 이들의 만남을 원하는 분들이 많았다”며 “다시금 뭉쳐 과거 이야기로 꽃을 피운 다섯 남자의 모습은 시청자의 과거 향수를 자극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해투3’가 특별히 준비한 ‘전설의 KBS 7기 개그맨 특집’ 편은 오는 7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