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2014 드림컵 in 인도네시아’, 세계적인 축구 신들의 ‘으리으리’한 만남

SBS

SBS ‘런닝맨’ 방송 장면.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 세계적인 축구 신(神)들이 대거 강림한다.

15일 방송되는 ‘런닝맨’에서는 ‘2014 드림컵 in 인도네시아’ 편이 방송될 예정인 가운데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세계적인 축구 스타들이 총 출동해 월드컵의 열기를 더욱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번 드림컵을 위한 ‘JS 프렌즈’팀의 멤버로 런닝맨 멤버인 이광수, 지석진, 유재석, 김종국, 송지효와 2006 독일 월드컵에서 이탈리아를 우승으로 이끈 이탈리아의 영웅 잔루카 잠브로타, 스테판 엘 샤라위 등 역대 최강 멤버가 출전해 인도네시아 올스타팀과 한 치 양보 없는 팽팽한 대결을 벌인다.

특히 지난주 박지성의 고된 극기 훈련과 차범근의 비장의 원 포인트 기술을 완벽 습득한 런닝맨 멤버들은 일취월장된 실력을 발휘, 온 몸을 불사르는 투지를 불태웠다고. 무엇보다 등장 초반부터 무게를 잡으며 시크한 매력을 풍기던 이탈리아 세리에A의 명문구단 AC 밀란의 주전 공격수 엘 샤라위가 ‘런닝맨’의 유일한 홍일점 송지효와 마주하자마자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드림컵 이외에도 인도네시아의 치열한 현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런닝맨’ 멤버들의 야생 생존 서바이벌이 펼쳐지며 쉴 새 없는 웃음을 예고했다.

세계적인 축구 신들의 ‘으리으리’한 만남이 기대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은 15일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된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