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검보고서, ‘청담동 스캔들’로 돌아온 임성언은 누구? ‘산장미팅’ 속 그녀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 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6월 9일, 실시간 검색어 상단에 이름을 올린 주인공은 배우 임성언이다.

제공. 얼반웍스이엔티

# 돌아왔다. 장미의 여신!

배우 임성언이 11일 SBS ‘청담동 스캔들’로 2년여 만에 컴백을 확정지어 화제다. 캐스팅 보도 직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관심을 증명하고 있다.

임성언은 지난 2003년 KBS2 ‘산장미팅-장미의 전쟁’에 출연해 눈도장을 찍은 인물. 당시 큰 눈과 보조개로 남성 출연자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얻었다. 당시 그룹 NRG 멤버 이성진과 커플을 이뤄 대중으로부터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후 드라마 ‘하얀거탑’, ‘롤러코스터’, 영화 ‘돌이킬 수 없는’ 등에 출연하 바 있다.

TEN COMMENTS, 아직도 그 볼 속에 쏙 패인 보조개가 잊히질 않네요. 장미의 여신이었던 임성언 씨, 이제 아침드라마의 여신으로 거듭나시길!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얼반웍스이엔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