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이&레이나 듀엣 프로젝트, ‘한여름밤의 꿀’ MV 티저 공개

'한여름밤의 꿀' 티저

래퍼 산이와 애프터스쿨 레이나의 듀엣 프로젝트 디지털 싱글 ‘한여름밤의 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한여름밤의 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11일 오후 3시 플레디스와 브랜뉴뮤직의 유튜브와 멜론 등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한여름밤의 꿀’ 뮤직비디오는 산이와 레이나가 자신들의 뮤직비디오에 직접 주인공으로 나서 연기했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늦잠을 잔 듯한 두 사람의 평범한 일상과 함께 데이트를 하는 모습 그리고 연인이 서로 문자를 주고 받는 듯한 모습이 담겨 있다. ‘한여름밤의 꿀’이 달달한 러브송에 어울리는 스토리임을 짐작 할 수 있게 한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연인으로 분한 산이와 레이나가 강남의 역삼역과 가로수길, 분당 등지에서 깜짝 촬영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티저 영상에는 레이나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잘 살아 있는 ‘한여름밤의 꿀’의 달콤한 멜로디 일부분이 함께 담겨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산이, 레이나의 ‘한여름밤의 꿀’은 제목에서 느껴지듯 설렘과 풋풋함을 담은 달달한 러브송이다. 추억들을 회상할 수 있는 따뜻한 음악으로 두 남녀가 함께 있는 지금 이 순간이 깨고 싶지 않은 한 여름밤의 꿈과 같이 너무 달콤하고 행복해서 마치 한 여름밤의 꿀과 같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산이, 레이나는 12일 정오 듀엣 프로젝트 디지털 싱글 ‘한여름밤의 꿀’의 음원을 공개 한 후 방송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 ‘한여름밤의 꿀’ MV 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