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검보고서, 10년 만의 결실, 강원래 김송 부부의 득남을 축하합니다.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 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6월 9일, 실시간 검색어 상단에 이름을 올린 주인공은 방송인 김송이다.

강원래 페이스북

# 강원래 김송 부부 득남,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강원래 김송 부부가 11일 오전 서울 강남구 차병원에서 건강한 아들을 출산했다.

아이는 3.95Kg으로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써 지난 10여 년간 시험간 아이 시술을 시도했던 부부의 결실이 드디어 이뤄졌다. 하늘이 주신 선물이라는 뜻에서 아이의 태명을 ‘선물이’로 지었던 두사람은 “6월 11일 오늘은 선물이의 생일입니다”며 행복한 기색을 드러냈다.

강원래와 김송은 지난 2001년 혼인신고를 하고, 2003년 정식 결혼식을 올렸다. 댄스 듀오 클론의 멤버로 인기를 끌었던 강원래는 지난 2000년 교통사고로 하반신 마비 판정을 받았지만, 굳은 의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TEN COMMENTS, 선물이의 탄생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강원래 김송 부부뿐만 아니라 우리에게도 정말 감동적인 선물이 된 것 같아요. 선물아, 무럭무럭 건강하게 자라렴!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강원래 페이스북